• Service Program
  • Pick-up & Delivery Service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New A8 고객 대상)
  • 보증 수리 기간내에 있는 New A8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로 고객님의 요청 시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차량 수리 완료 후 원하시는 장소로 딜리버리 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 본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되오니 사전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이용 기간 및 비용 : 보증수리 기간 내 무상 (보증수리 기간 외에는 유상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능 항목 :「프리미엄 카 서비스 플러스」에 명시되어 있는 서비스 항목에 한함

    • 사고 발생시 보상 규정

      고객님의 차량 운행중 사고 발생시에는 당사가 가입한 보험으로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의거하여 대물, 대인(무한), 자손, 자차를 보장해 드립니다.
      (단, 차량의 격락손해, 간접손해 및 차량교체는 보상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