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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서비스

아우디코리아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만나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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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핵심 프로세스

    전 세계적으로 공통 적용되는 아우디의 글로벌 표준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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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크니션

    최상의 정비를 제공하기 위해 아우디 글로벌 표준 과정을 통해 양성되는 전문인력이 차량을 점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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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비 설명 프로세스

    정비내역에 대한 고객의 완벽한 이해를 돕기 위해 도입된 새로운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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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어드바이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아우디 글로벌 표준 과정을 통해 양성되는 전문인력만이 고객과 함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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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핵심 프로세스 > 아우디 코리아

서비스 핵심 프로세스 2.0 (4+1단계)

아우디 서비스 핵심 프로세스 2.0 (Audi Service Core Process 2.0)은 고객 서비스 패러다임의 변화에 발 맞추어, '고객 중심의' '유연하고' '미래 지향적인' 새로운 아우디 서비스 전략입니다. 기존의 7단계 절차를 4+1단계로 간소화하여, 고객 친화적이며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

  • 1. 예약
    기존의 "예약"과 "예약 준비" 단계가 통합되어 고객님과 차량의 기본 정보를 확인하고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게 됩니다. 예약 일정, 예상 소요시간, 방문 정보 등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2. 체크인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접수와 동시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접수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무엇보다 고객님의 요구에 맞추어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제시하는 단계입니다.


  • 3. 작업 실행
    아우디 전용 첨단 진단기와 규격화된 장비를 이용하여 표준 정비 매뉴얼에 따라 수리 및 유지 보수 작업이 이행되며, 투명하고 신뢰 높은 작업을 통해 아우디의 서비스 품질을 보장합니다.


  • 4. 체크아웃
    완벽하게 작업된 차량과 함께, 고객 눈높이에 맞는 자세한 설명으로 투명하게 책정된 청구 비용과 추후 점검 및 소모품 관리 정보를 함께 안내합니다.


  • +1 고객관리
    구매부터 서비스 그리고 재구매까지, 고객님의 일상에 통합되고 일관성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방안을 제시 합니다. Audi connect 및 myAudiworld 앱을 통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크니션 > 아우디 코리아

테크니션 (Audi Technician)

  • 양성과정 (Technical Training)
    - Audi AG (아우디 본사) 표준 기술교육 300시간 이수
    - e-learning을 통한 상시 최신 기술교육 습득
    - 우수 자동차 전공 대학생 대상의 산학협동 프로그램 운영 (12주 과정)
    - Audi Master Technician (마스터 자격)
    - Audi Technician Certificate (진단 전문가) 공식인증 제도 운영

  • 기술 경진 대회(Audi Twin Cup)
    - 국내 기술 경진대회를 통한 기술력 강화 (년 1회)
    - 국제 기술 경진대회 참가 및 상위권 입상 (년 1회)
정비 설명 프로세스 > 아우디 코리아

정비 설명 프로세스

정비내역에 대한 고객의 완벽한 이해를 돕기 위해 도입된 새로운 프로세스입니다.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고객과 마주 앉아, 듀얼 모니터와 Audi Service Information프로그램을 통해 정비내역에 대한 상세 안내 및 설명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어드바이저 > 아우디 코리아

서비스 어드바이저 (Service Advisor)

  • 양성 과정 (Service Training)

    - Audi AG (아우디 본사) 표준 240시간 교육 이수
    - e-learning을 통한 상시 최신 기술교육

  • 서비스 경진 대회 (Audi Twin Cup)

    - 국내 서비스 경진대회를 통한 자체 역량 강화 (년 1회)
    - 국제 서비스 경진대회 참가 및 상위권 입상 (년 1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