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udi Service
  • Audi Service Core Process 아우디 서비스 핵심 프로세스 (7단계)
  • 아우디 핵심 프로세스는 (Audi Service Core Process)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제공되는 7단계의 글로벌 표준 서비스 절차입니다. 이를 통해, 모든 아우디 고객께서는 편안하고 투명한 정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이는 전세계 모든 아우디 서비스 센터에서 동일하게 경험하실 수 있는 과정입니다.
    • 1. 예약

      최초 예약 접수 시, 기본적인 고객님과 차량 정보를 확인하고, 차량문제 및 정비 요청사항을 바탕으로 최종적인 예약일정, 예상소요시간, 방문정보 등에 대한 안내를 드리게 됩니다.

    • 2. 예약준비

      고객님의 예약에 배정된 서비스팀은 사전에 예상되는 부품을 확인하고, 내부적인 사전 준비회의를 거쳐 고객님 예약일 1일 전 사전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 3. 차량접수

      서비스센터에 도착시, 예약 정보 확인을 거쳐 Direct Reception Bay로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함께 이동하시어 예약내용 및 전반적인 차량 점검 내용을 확인하시게 됩니다.
      이후 정비완료 일정 및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에 따른 대체 교통편을 안내 받으시게 됩니다.

    • 4. 차량수리

      고객님의 차량은 아우디에서 공급하는 최첨단 차량 진단기와 규격화된 장비를 이용하여 정비되며, 이는 또한, 아우디 표준 정비 매뉴얼에 따라 정확한 절차를 통해 이루어 집니다.

    • 5. 품질검사 및 차량반환 준비

      정비가 완료된 차량은 다시 한번 최종적으로 완료여부를 점검 받게 되며, 정비내역 외 일상 점검 사항도 함께 확인 됩니다. 점검이 완료된 차량은 정비 내역서와 함께 반환이 준비 됩니다.

    • 6. 차량반환/청구

      정비가 완료된 차량을 수령하시는 자리에서는, 상세 정비 내역 및 청구비용에 대한 공임, 부품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또한 정기점검, 소모품 관리를 위한 다음 정비시기에 대한 정보도 함께 안내됩니다.

    • 7. 사후관리

      정비된 차량을 수령하신 후 24시간 내에 정비 받으신 사항에 대한 사후 이상유무를 확인 드리기 위해 Happy Call을 실시 합니다.
      Happy Call을 통해서 서비스 받으신 내용에 대한 만족도 및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