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8 V10 plus Cou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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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극한의 퍼포먼스
    The new Audi R8 V10 plus Coupe
    • Audi R8 V10 plus Coupe를 탄생시킨 것은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연구소, 모터스포츠입니다. 새로운 R8에 사용된 모든 부품의 약 50%는 레이싱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부품들입니다. 강력한 엔진과 인텔리전트 경량 구조부터 에어로다이내믹 디자인까지, R8 V10 plus Coupe는 한계란 오직 넘어서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Highlights

    • 새로운 Audi R8 V10 plus Coupe의 외관은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공기역학적인 바디 라인은 전설적인 모델 Audi R18의 형체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프런트 스포일러, 사이드 미러 하우징, 2피스 사이드 블레이드, 리어 윙, 리어 디퓨저 등의 다양한 디테일은 카본으로 제작되어 누가 봐도 확실한 레이싱의 룩을 완성합니다. 20인치 알루미늄 휠과 19인치 세라믹 브레이크는 정지 상태에서도 자연스럽게 눈길이 Audi R8 V10 plus Coupe를 향하도록 만듭니다. 엔진이 출력을 전개함과 동시에 고정형 리어윙은 다운포스를 생성하며, 이 때 한 가지 사실이 분명해집니다. 이 차는 겉치레에 불과한 차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 Audi R8 V10 plus Coupe를 탄생시킨 것은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연구소, 모터스포츠입니다. 뉴 R8에 사용된 모든 부품의 약 50%는 레이싱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부품들입니다. 강력한 엔진과 인텔리전트 경량 구조부터 에어로다이내믹 디자인까지, Audi R8 V10 plus Coupe는 한계란 오직 넘어서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 운전석을 기준으로 모든 것이 실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운전자에 맞춰져 있습니다. 엔진 시동, 주행 다이내믹스, 배기음, 인포테인먼트, 기어 변속 등의 모든 기능들을 R8 퍼포먼스 가죽 스티어링 휠의 4개 조작부를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스티어링휠에서 손을 뗄 필요가 없습니다. 혁신적인 Audi 버추얼 콕핏 또한 운전자에 최적화되었습니다. 12.3인치 TFT 스크린은 뛰어난 선명도로 여러 중요 정보를 표시합니다. 내용을 어떻게 표시할지 운전자의 기호에 따라 조정하여 한 눈에 모든 정보가 들어오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 새로운 Audi R8 V10 plus Coupe는 멋지게 생겼을 뿐만 아니라,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렬한 유광 안트라사이트 그레이 허니콤 그리드의 Audi 싱글프레임과 넓은 흡기구는 강력한 출력을 엿볼 수 있는 요소입니다. LED 헤드라이트가 기술적 우수성을 강조하며, 레이저 라이트 역시 매우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시속 60km 이상의 속도에서 하이빔 어시스트 기능에 의해 고출력 다이오드가 작동하여 뛰어난 조사 범위와 밝기로 그 어떤 LED 헤드라이트보다 우수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발전은 운전자는 물론 모든 이들의 눈에 분명하게 보입니다.

Specification

  • 차체 | Body
  • 전장/전폭/전고(mm) | Length/Width/Height 4425 / 1940 / 1250
    휠베이스(mm) | Wheel base 2650
    윤거 전/후(mm) | Track at fr./re. 1647 / 1607
  • 엔진 | Engine
  • 엔진형식 | Engine type V10 가솔린 직분사 (FSI)
    엔진 배기량(cc) | Displacement 5204
    보어 X 스트로크 (mm) | Bore x stroke 84.5 x 92.8
    압축비 | compression 12.7 : 1
    최고 출력(마력/rpm) | Max. power output 610 / 8250
    최대 토크(kgm/rpm) | Max. torque 57.1 / 6500
  • 구동방식/변속기 | Drive/Transmission
  • 구동형식 | Type of drive quattro 상시 4륜 구동
    클러치 | Clutch 유압식 듀얼 클러치, 듀얼 메스 플라이휠
    변속기 | Gear box type 7단 S 트로닉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
    기어비(1-7 / R) | Gear ratio 3.133/2.588/1.958/ 1.244/0.979/0.976/ 0.841/2.647
    최종감속비 | Final drive ratio 4.627
  • 서스펜션/제동장치 | Suspension/Brakes
  • 전륜 서스펜션 | Front suspension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후륜 서스펜션 | Rear suspension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제동장치 형식 | Brakes 6 피스톤 브레이크 캘리퍼 (앞), 4 피스톤 브레이크 캘리퍼 (뒤), 카본 파이버 세라믹 브레이크 디스크 (앞, 뒤), ABS, 전자식 제동력 분배 장치(EBD), 전자식 디퍼런셜 락 (EDL), 트랙션 컨트롤 (ASR), 전자식 차체 제어 시스템 (ESC)
    휠 | Wheels 20" 10-스포크 Y 디자인 매트 티타늄 알루미늄 휠 8.5 J x 20 (앞), 11 J x 20 (뒤)
    타이어 | Tyres 245/30 R 20 (앞), 305/30 R 20 (뒤)
  • 동력성능/연료소모율 | Performance/Consumption
  • 최고 속도(km/h) | Maximum speed 330
    가속 성능 0-100km/h(초) | Acceleration 3.2
    연비(km/l) | Fuel consumption 6.5 (5등급 / 복합), 5.7 (도심), 7.9 (고속도로)
    CO₂배출량(g/km) | CO₂emission 270
  • 중량/용량 | Weight/Capacities
  • 공차중량(kg) | Unloading weight 1,690
    연료탱크(L) | Fuel tank capacity 83
    트렁크 용량(L) | Luggage capacity 112
*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회전저항이란, 단위 주행거리 당 소비되는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 젖은 노면 제동력이란, 젖은 노면에서 승용차용 타이어의 제동 성능을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소비효율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