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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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ngines and transmission
  • The Audi Q7 engines
    • 역동성이 웅변하는 독자적 성취 - 강력하고 효율적인 TDI 엔진에서 비롯합니다. 최대 출력 272hp와 최대 토크 61.2kg.m을 뽐내는 엔진. 8단 팁트로닉과 Audi 드라이브 셀렉트에 힘입어 개인별 주행습관에 맞춘 고차원의 주행성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에피션시” 모드부터 매우 스포티한 “다이내믹” 모드까지! 더욱 개선된 고속주행 시 코너링과, 사륜조향 옵션을 활용하여 어떤 노면 위에서도 선두를 점하고 달리십시오.

Equipment

    • Audi 버츄얼 콕핏
    • 혁신적인 완전 디지털 12.3인치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가 운전자의 필요에 따라 설정한 정보를 유연하게 표시. 차량 속도/엔진속도, 지도, 라디오/미디어 정보 등. Audi 버츄얼 콕핏은 다기능 스티어링 휠로 조작. 다기능 스티어링 휠의 VIEW 버튼을 사용하여 속도계와 RPM 표시계를 두 가지 크기로 변경.
    • Audi Matrix LED 헤드라이트
    • 고도로 환경 순응성이 향상된 조광 체계를 위해 위해 LED 광원을 장착한 카메라 시스템과 정밀 광학장치를 결합한 혁신적인 기술. 감지시스템이 다가오는 차량과 전방 차량을 향한 직사광선을 차단/제어하지만, 차량 측면과 차간을 위시한 그 외 구역은 지속적으로 조명을 밝힘. 이로써 전방 조명을 역동적으로 조정하는 동시에 운전자는 훨씬 넓은 시야범위를 확보할 수 있음.
    • all wheel steering (사륜 조향 시스템)
    • 핸들링과 주행 시 안락함이 향상되고 후방 차축 조종성이 높아짐. 저속구간에서는 차량의 민첩성과 조작성이 높아짐. 이때 후방차축의 스티어링 각이 전방차축과 역방향으로 꺾여 회전 반경과 주행 경로의 폭을 줄임. 고속구간에선 전/후방 차축이 동일한 방향으로 스티어링하여 반응성이 개선되고 주행 역동성과 차량 안정성이 증가.
    •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 2개 섹션으로 구성되어 전동식으로 앞부분 글라스를 올려 개방. 틴팅 글라스삽입, 전동식 선블라인드에 더해, 차량 키를 이용한 수월한 개폐기능까지. 자연광이 가득하고 안락한 실내를 조성, 효율적인 환기를 통해 적절한 실내 기후를 유지
    • 액티브 래인 어시스트
    • 스티어링 관리, 필요에 따라 조정하여 차선에 차량을 유지하는 데 도움 제공.
      두 개 프로필 중 MMI를 통해 선택 가능 :
      ▪ 조기 개입 : 차선 중앙에 유지
      ▪ 후반 운영 : 의도하지 않은 차선 이탈 방지 차량 미러베이스에서 카메라로 차선 감지

Dimensions

  • Q7 5-seats Dimensions (단위:mm)
  • Q7 7-seats Dimensions (단위:mm)

Specification

  • 차체 | Body
  • 전장/전폭/전고(mm) | Length/Width/Height 5052 / 1968 / 1741
    휠베이스(mm) | Wheel base 2994
    윤거 전/후(mm) | Track at fr./re. 1679 / 1691
  • 엔진 | Engine
  • 엔진형식 | Engine type V6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TDI) 엔진
    엔진 배기량(cc) | Displacement 2967
    보어 X 스트로크 (mm) | Bore x stroke 83.0 x 91.4
    압축비 | compression 16.0 : 1
    최고 출력(마력/rpm) | Max. power output 218 / 3250 - 4750
    최대 토크(kgm/rpm) | Max. torque 51 / 1250- 3000
  • 구동방식/변속기 | Drive/Transmission
  • 구동형식 | Type of drive 상시 4륜 구동(quattro), 자가잠금식 센터 디퍼런셜
    클러치 | Clutch 유압토크 컨버터
    변속기 | Gear box type 8단 팁트로닉 변속기
    기어비(1-8 / R) | Gear ratio 4.714 / 3.143 / 2.106 / 1.667 / 1.285 / 1.000 / 0.839 / 0.667
    최종감속비 | Final drive ratio 2.848
  • 서스펜션/제동장치 | Suspension/Brakes
  • 전륜 서스펜션 | Front suspension 5-link 타입, 상하 위시본, 안티-롤 바
    후륜 서스펜션 | Rear suspension 독립 현가장치, 멀티링크, 안티-롤 바
    제동장치 형식 | Brakes ESC (Electronic Stabilization Control)
    휠 | Wheels 19 인치 5-스포크 V 디자인 알루미늄 휠 / 19 인치 5-스포크 스타 디자인 알루미늄
    타이어 | Tyres 255/55 R19
  • 동력성능/연료소모율 | Performance/Consumption
  • 최고 속도(km/h) | Maximum speed 216
    가속 성능 0-100km/h(초) | Acceleration 7.1
    CO₂배출량(g/km) | CO₂emission 168
  • 중량/용량 | Weight/Capacities
  • 공차중량(kg) | Unloading weight 2224
    연료탱크(L) | Fuel tank capacity 75
    트렁크 용량(L) | Luggage capacity 890 / 2075 (2열 폴딩 시)
*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회전저항이란, 단위 주행거리 당 소비되는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 젖은 노면 제동력이란, 젖은 노면에서 승용차용 타이어의 제동 성능을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소비효율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