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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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ngines
  • 지능형 퍼포먼스 더욱 더 강력해진 엔진 성능 그리고 트렌스 미션
    • TDI®
      Audi는 1989년에 처음으로 TDI®를 도입한 후 커먼레일 기술을 개발하는 등 지속적으로 이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 시스템에서 일련의 피에조 인젝터가 전하를 사용하여 엔진으로 분사되는 연료의 양을 정확하게 통제합니다. 이로써 소음이 줄고, 더욱 낮은 온도에서 보다 적은 양의 산소로 연소가 발생하여 배기가스 배출량이 감소됩니다.

      8단 tiptronic®
      Audi A8에는 연료 소비와 CO2 배출량을 모두 줄여주는 8단 tiptronic® 변속기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높은 토크의 엔진 출력 덕분에 정확하고 빠른 변속과 가벼워진 중량, 최적화된 기어 변속 전략 외에도 스포티한 성능과 작동의 편의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욱 빠른 기어 변속이 장점이며, 특히 저단 기어로 바꿀 때 도움이 됩니다. tiptronic®에 사용된 첨단 전자장치는 ‘D’ (주행) 프로그램과 ‘S’ (스포츠) 프로그램에서 모두 운전자의 모든 작동에 효율적으로 반응하여 코너링을 할 때 원치 않게 상단 기어로 변속되는 현상을 방지해 줍니다. 이 첨단 기어박스는 완전 수동모드에서도 조작할 수 있으며, 운전자가 운전대에 있는 패들을 사용하여 변속할 수 있습니다.

      CO2 배출량:
      CO2 배출량:: 159 g/km

Equipment

    • Audi Matrix LED headlight
    • Audi LED 전조등이 매트릭스 기술로 새롭게 진화하였습니다. 다른 차선의 운전자들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더 정확하고 더 밝게 시야를 비춰줍니다. Audi A8은 차량 내부의 미러 카메라 등에서 받은 다양한 정보를 이용하여, 어떤 조명이 필요한지 파악하여 작동합니다.
    • 트렁크 리드, 전동식 열림 및 닫힘
    • 무선 리모컨, 운전석 도어 버튼 또는 트렁크 리드의 핸들 홈 소프트 터치 버튼을 통해 열림 기능이 가능합니다. 트렁크 리드의 안쪽에 있는 버튼으로는 닫힘 기능이 가능합니다.
    • 파킹 시스템 플러스
    • 전후방 음향 및 시각 주차 보조 장치, 차량 뒤 영역의 이미지가 MMI 화면에 표시되며, 다이내믹 디스플레이 모드가 계산된 경로를 표시합니다. 후방 카메라는 트렁크 리드의 핸들 스트립에 보이지 않게 장착되어 있습니다.
    • Head Up Display
    • A8 모델 최초로 헤드 업 디스플레이 옵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D세그먼트 고객 중 젊은 고객층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A8 모델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 Bang&Olufsen 사운드 시스템
    • 개별 앰프 채널이 있는 19개의 스피커로 서라운드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알루미늄 소재의 광택 스피커 커버와 자동으로 전개되는 음향 렌즈로 모든 좌석에서 뛰어난 음향 성능과 균형감을 제공합니다.
    • Assistance systems
    •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첨단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프리센스 시스템은 충돌이 임박했음을 감지하여 안전 벨트를 조이고 선루프와 창문을 닫을 뿐만 아니라 비상등을 작동시켜 다른 운전자에게 경고할 수도 있습니다.
  • Efficiency
  • The new Audi A8 Consistently efficient
  • Audi는 연료 사용은 물론 CO2 배출량과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Audi A8에 여러 가지 효율적인 기술을 접목한 이유입니다.
  • ASF®(Audi Space Frame) ASF®(Audi Space Frame)는 주행 시 완벽한 균형감을 유지해 줍니다. ASF®(Audi Space Frame)는 자동차의 안전성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가벼운 구조 덕분에 A8은 더욱 빠르게 가속하며 CO2 배출량도 감소됩니다.

  • 자동 Start-stop 기능 차량 정체로 인해 차가 정지 상태에 있을 때에도 여전히 연료를 소모하며 CO2를 배출합니다. 자동 Start-stop 기능은 차량이 정지해 있을 때 엔진을 끄고, 브레이크 페달을 놓자마자 재시동되는 시스템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 에너지 회수 시스템 Audi A8에 장착되는 에너지 회수 시스템은 제동에 사용되는 운동 에너지를 효율적인 전기 에너지로 전환해줍니다. 그 결과 연료가 최대 3% 절약됩니다.

Dimensions

A8 Dimensions (단위:mm)

Specification

  • 차체 | Body
  • 전장/전폭/전고(mm) | Length/Width/Height 5135 / 1949 / 1460
    휠베이스(mm) | Wheel base 2992
    윤거 전/후(mm) | Track at fr./re. 1644 / 1635
  • 엔진 | Engine
  • 엔진형식 | Engine type V6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TDI) 엔진
    엔진 배기량(cc) | Displacement 2967
    보어 X 스트로크 (mm) | Bore x stroke 83.0 x 91.4
    압축비 | compression 16.8 : 1
    최고 출력(마력/rpm) | Max. power output 258 / 4000 - 4250
    최대 토크(kgm/rpm) | Max. torque 59.2 / 1750 - 2500
  • 구동방식/변속기 | Drive/Transmission
  • 구동형식 | Type of drive quattro 상시 4륜 구동, 자가잠금식 센터 디퍼런셜, ESC
    클러치 | Clutch 록-업 클러치를 가진 유압식 토크 컨버터
    변속기 | Gear box type 8단 팁트로닉
    기어비(1-8 / R) | Gear ratio 4.714 / 3.143 / 2.106 / 1.667 / 1.285 / 1.000 / 0.839 / 0.667 / 3.317
    최종감속비 | Final drive ratio 2.624
  • 서스펜션/제동장치 | Suspension/Brakes
  • 전륜 서스펜션 | Front suspension 5-link 타입, 상하 위시본, 안티-롤 바, 에어 서스펜션
    후륜 서스펜션 | Rear suspension Trapezoidal-link 타입, 상하 위시본, 안티-롤 바, 에어 서스펜션
    제동장치 형식 | Brakes 대각선 분할 듀얼-서킷 브레이크 시스템, ABS, 전자식 제동력 분배 장치(EBD),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 (ESC), 유압식 브레이크 어시스트, 브레이크 부스터, 전•후륜 V disk,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휠 | Wheels 8J x 18" 알루미늄 휠
    타이어 | Tyres 제조사 /모델명 - 사이즈 / 회전 저항 등급 / 젖은 노면 제동력 등급
    GOODYEAR / EAGLE F1 - 255/45R19 104Y / 4 / 3
    PIRELLI / P ZERO - 265/40R20 104Y / 3 / 2 OR 3
    GOODYEAR / EAGLE F1 - 265/40R20 104Y / 4 / 3
  • 동력성능/연료소모율 | Performance/Consumption
  • 최고 속도(km/h) | Maximum speed 250 (안전 제한 속도)
    가속 성능 0-100km/h(초) | Acceleration 5.9
    CO₂배출량(g/km) | CO₂emission 165
  • 중량/용량 | Weight/Capacities
  • 공차중량(kg) | Unloading weight 2007
    연료탱크(L) | Fuel tank capacity 82
    트렁크 용량(L) | Luggage capacity 490
*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회전저항이란, 단위 주행거리 당 소비되는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 젖은 노면 제동력이란, 젖은 노면에서 승용차용 타이어의 제동 성능을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소비효율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