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6

Multimedia experience

Gallrey More>

  • Engines
  • 수천 시간의 노력. 수천 마일의 검증. 단 몇 초 만에 현실로 경험하다
    • Audi S6는 새로운 혁신적인 Audi 가변식 실린더를 포함한 V8 4.0 TFSI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부분 부하 작동 중에는 8개의 실린더 중 4개만을 사용하며, 운전자는 차이를 느낄 수 없습니다. 엔진은 변함없이 매끄럽고 힘차게 작동하지만 연료를 적게 사용하며 CO2를 적게 배출합니다.

      전체 엔진 속도 범위에서 순간적 반응과 뛰어난 동력 전달을 자랑하는 8기통 엔진은 스포티하고 탁월한 주행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최고 출력 450마력과 최대 토크 56.1kg.m의 강력한 성능의 Audi S6는 단 4.5초 만에 100km/h로 가속할 수 있으며, 안전 최고 속도 250km/h에서 전자적으로 제한됩니다.

Equipment

    • 새로운 듀얼 네비게이션 (MIB II)
    • 새롭게 개발된 신형 내비게이션 적용으로 센터페시아의 중앙 모니터에서도 지도 확인 가능해졌습니다.

      두 개의 모니터의 지도 설정을 개별적으로 변경 (척도, 2D / 3D 등) 및 실시간 교통정보 반영으로 다이나믹 루트 가이드를 통한 빠른 길 찾기가 가능합니다.

      보이스 컨트롤 기능 탑재로 내비게이션 뿐 아니라 라디오, 블루투스, 전화 (아이폰 시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정확하고 빠른 인식률로 사용 가능하여 편의 및 안전 확보를 제공합니다.
    • Matrix LED 헤드라이트
    • LED 테크놀로지 중 가장 진보적인 기술로 각각의 LED 모듈이 따로 작동하여 최적의 상향등을 제공합니다. 다른 도로 위의 차량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가장 뛰어난 시인성으로 안전 확보를 할 수 있습니다.
    • Dynamic Turn Signal
    • 다이내믹 지시등은 균일성을 개선하기 위해 광섬유로 만들어졌습니다. 새로운 개념을 통해 펄싱이 실현되었는데, 이를 위해 지시등의 광섬유는 순차적으로 작동되는 6개의 LED가 각각 장착된 6개의 조명 엘리먼트에 의해 뒤쪽에서 켜집니다. 6개의 모든 조명 엘리먼트가 작동하는 경우, 광섬유가 켜집니다.
  • Efficiency
  • The new Audi A6의 지속적인 효율성
  • Audi drive select Audi drive select는 버튼하나로 개별 차량 구성부품과 특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omfort, dynamic, auto, efficiency, individual의 최대 다섯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S tronic® 힘을 충분히 사용하기 위해 엔진에는 탁월한 반응성을 갖춘 변속기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S6가 빠른 변속에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원리는 이렇습니다. 7단 S 트로닉의 다판 클러치 2개가 각각 다른 기어 역할을 해서 추진력의 중단 없이 기어를 바꿔 빠른 변속을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 quattro® 최신형 상시 4륜 구동 quattro의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무게는 이전보다 더 작고 가벼워졌고 더 넓어진 토크 분배력 덕분에 안정적인 접지력은 물론이고 최대의 효율, 즉각적인 응답성이 보장됩니다. 평상시 엔진 토크의 60%를 뒤쪽 차축 디퍼런셜에 배분하고 앞쪽에는 40%를 배분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쪽 차축이 접지력을 잃어 토크가 변하면 디퍼런셜 내에서 회전 속도에 차이가 발생하고 차축의 힘에 의해 인접 플레이트 패키지가 서로 간에 압착됩니다. 그 결과로 자체 잠김 효과가발생해 접지력이 더 좋은 차축으로 대부분의 토크가 전달되는 원리입니다.

Dimensions

S6 Dimensions (단위:mm)

Specification

  • 차체 | Body
  • 전장/전폭/전고(mm) | Length/Width/Height 4931 / 1874 / 1443
    휠베이스(mm) | Wheel base 2917
    윤거 전/후(mm) | Track at fr./re. 1615 / 1607
  • 엔진 | Engine
  • 엔진형식 | Engine type V8 가솔린 직분사 트윈터보차저 (TFSI) 엔진
    엔진 배기량(cc) | Displacement 3993
    보어 X 스트로크 (mm) | Bore x stroke 84.5 x 89.0
    압축비 | compression 10.1 : 1
    최고 출력(마력/rpm) | Max. power output 450 / 5800 - 6400
    최대 토크(kgm/rpm) | Max. torque 56.1 / 1400 - 5700
  • 구동방식/변속기 | Drive/Transmission
  • 구동형식 | Type of drive quattro 상시 4륜 구동, 자가잠금식 센터 디퍼런셜
    클러치 | Clutch 전자식 유압 제어 다판 클러치
    변속기 | Gear box type 7단 S 트로닉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
    기어비(1-8 / R) | Gear ratio 3.692 / 2.150 / 1.406 / 1.025 / 0.787 / 0.625 / 0.519 / 2.944
    최종감속비 | Final drive ratio 4.093
  • 서스펜션/제동장치 | Suspension/Brakes
  • 전륜 서스펜션 | Front suspension 5-link 타입, 상하 위시본, 안티-롤 바, 에어 서스펜션
    후륜 서스펜션 | Rear suspension Trapezoidal-link 타입, 상하 위시본, 안티-롤 바, 에어 서스펜션
    제동장치 형식 | Brakes 대각선 분할 듀얼-서킷 브레이크 시스템,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 (ESC), 유압식 브레이크 어시스트, 전•후륜 V disk,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휠 | Wheels 스포트: 8.5J x 20" 5-트윈 스포크 맷 티타늄 알루미늄 휠
    타이어 | Tyres 제조사 /모델명 - 사이즈 / 회전 저항 등급 / 젖은 노면 제동력 등급
    PIRELLI / P ZERO - 255/35R20 97Y / 4 / 2
    BRIDGESTONE / POTENZA S001 - 255/35R20 97Y / 5 / 2
  • 동력성능/연료소모율 | Performance/Consumption
  • 최고 속도(km/h) | Maximum speed 250 (안전 제한 속도)
    가속 성능 0-100km/h(초) | Acceleration 4.5
    CO₂배출량(g/km) | CO₂emission 216
  • 중량/용량 | Weight/Capacities
  • 공차중량(kg) | Unloading weight 2013
    연료탱크(L) | Fuel tank capacity 75
    트렁크 용량(L) | Luggage capacity 530 / 995 (뒷자석 폴딩 시)
※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