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 Sportback e-tron

Multimedia experience

Gallrey More>

  • Engines
  • Audi A3 Sportback e-tron equipment engines 두 개의 심장이 맥동합니다
    • 1.4 TFSI + E-motor

      두 개의 심장이 맥동합니다. Audi A3 Sportback e-tron성능은 이 둘의 협업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개별적인 완전 전기 주행과 100% 고전적인 주행, 그리고 그 둘의 결합. 강력하고 효율적인 내연기관 - 1.4 TFSI(150ps), A3 Sportback e-tron을 위해 전용 설계된 6단 S-트로닉에 통합된 디스크 형태의 전기 모터 - 102ps, 정지 상태에서도 곧바로 최대 토크에 도달하여 순수한 전기구동에서도 역동적인 가속을 직관적으로 만끽할 수 있습니다.

      고전압 배터리는 뒷좌석 벤치 아래에 수납, 공간효율성이 높고 충돌 발생시 안전하며, 연료 계측기 역할을 합니다.

Equipment

    • 컬러 디스플레이 운전자 정보 시스템
    • 높은 가독성으로 주행정보의 개요를 한 눈에.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가 주행 중 운전자의 시야범위에 유용한 차량 정보를 제공. 전기 잔량 및 하이브리드 주행 범위, 에너지 흐름 디스플레이, 어뎁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카메라 기반 교통신호 인식(주문사양)을 위한 디스플레이 옵션.
    • LED 전조등
    • LED 기술을 채택한 하향등, 상향등, 주간 주행등, 표시등, 정적 방향등, 전천후 라이트, 모터웨이 라이트 기능으로 구성. 상향등과 하향등을 자동으로 전환하는 상향등 보조 기능, 시야가 나쁠 때(안개, 비, 눈) 눈부심 위험을 낮춰 주는 전천후 라이트 기능, 약 110km/h 이상 속도에서 전조등 범위를 자동으로 늘려주는 모터웨이 라이트 기능 포함. LED 기술이 주간에 가까운 조명을 노면에 비추어 안전성과 쾌적성 증대. 최소 에너지 요구량, 긴 서비스 수명, 다른 차선 운전자의 식별 능력 향상 등(전조등 세척 시스템 포함)
    • Audi 드라이브 셀렉트
    • 다양한 모드선택으로 개별 차량을 원하는 특성으로 조정. 오토, 컴포트 및 다이나믹 모드와 MMI 라디오나 MMI 터치가 있는 MMI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여 맞춤 모드로 설정. 기어를 “D” 위치에 둔 경우, 모든 Audi 드라이브 셀렉트 모드 중 코스팅 모드에서는 예상되는 주행 유형에 따라 연료 소비량을 최적화할 수 있음.
    • 내장형 전기 모터가 있는 6단 S 트로닉
    • 분리형 클러치와 전기 모터, 그리고 전기 유압식으로 작동하는 6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로 구성된 통합형 유닛으로 주행조건을 기준으로 TFSIR나 전기 모터의 출력이 드라이브트레인으로 전송되는 것을 허용하거나 차단. 결과적으로, 보다 빠른 변속이 가능해지고 추진력 전달에 시간차를 최소화. S 트로닉R은 스티어링 휠 뒤에 옵션으로 장착되는 시프트 패들이나 변속기 레버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조작할 수 있음. 자동 모드에서는 운전자가 프로그램을 “D”(주행)나 “S”(스포츠)로 선택할 수 있으며 이때 운동 에너지 회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 홀드 어시스트(언덕 밀림 방지) 포함.
  • E-tron mobility
  • 자동차 충전 연결부 전원 공급장치와 자동차가 연결되는 부분으로 싱글프레임의 Audi 링 뒤쪽에 위치. 플러그가 삽입되면 차량이 자동으로 이를 인식하고 잠금. 자동차 충전연결장치 위에 있는 LED 패널에 현재 충전 상태가 표시. 충전은 운전자의 설정에 따라 시작 시점을 조절. 충전 타이머에 완전충전 목표시점 입력가능. 충전 타이머는 MMI 터치가 있는 MMI 내비게이션을 통해 설정. 열쇠로 자동차를 열면 (무선, 터치 등) 충전이 중지되고 차량용 충전 플러그의 잠금이 해제.

  • 월 박스 e-tron 충전 시스템을 위한 실용적인 월-브래킷. 가정이나 직장처럼 일상적인 충전에 적합. 충전 도크로 케이블을 편리하게 보관, 취급이 가능하며 옥외 사용과 잠금 기능을 지원.

  • e-tron 충전 시스템 Audi A3 Sportback e-tron은 범용 e-tron 충전 시스템을 장착. 차량용 케이블 및 컨트롤 유닛 뿐 아니라 주 전원 플러그가 달린 2개의 연결 케이블도 포함. 혼용 가능한 케이블로 e-tron 충전 시스템을 가정용 콘센트(충전 시간: 약 3시간45분)와 산업용 콘센트(충전 시간: 약 2시간15분) 모두에서 충전할 수 있음. 차량용 케이블은 2.5m나 7.5m로 제공. e-tron 충전 시스템은 차량에 수납되어, 주행 중 다양한 상황에 대응.

  • EV 버튼 공기 온도, 유량 및 공기 분배를 전자식으로 조절하고 일광에 따라 조절합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개별 온도 분배와 공기질 센서를 이용한 자동 재순환 모드, 복합 필터, 리어 통풍구, 서리 제거기 노즐을 통한 간접 환기, 키 코드 설정, 습도 센서를 포함합니다.

Dimensions

A3 Sportback e-tron Dimensions (단위:mm)

Specification

  • 차체 | Body
  • 전장/전폭/전고(mm) | Length/Width/Height 4312 / 1785 / 1424
    휠베이스(mm) | Wheel base 2636
    윤거 전/후(mm) | Track at fr./re. 1535 / 1506
  • 엔진 | Engine
  • 엔진형식 | Engine type 직렬 4 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TFSI) 엔진
    엔진 배기량(cc) | Displacement 1395
    보어 X 스트로크 (mm) | Bore x stroke 74.5 x 80.0
    압축비 | compression 10.0 : 1
    최고 출력(마력/rpm) | Max. power output 150 / 5000 - 6000
    최대 토크(kgm/rpm) | Max. torque 25.5 / 1600 - 3500
  • 구동방식/변속기 | Drive/Transmission
  • 구동형식 | Type of drive 전륜 구동 (Front wheel drive) / ESC
    클러치 | Clutch 전자식 유압 제어 다판 클러치
    변속기 | Gear box type 6단 S 트로닉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
    기어비(1-8 / R) | Gear ratio 3,500 / 2.773 / 1.852 / 1.020 / 1.023 / 0.840 / 2.864
    최종감속비 | Final drive ratio 3.750 / 2.885
  • 서스펜션/제동장치 | Suspension/Brakes
  • 전륜 서스펜션 | Front suspension 맥퍼슨 스트럿 하 위시본, 알루미늄 서브프레임, 튜블러 안티 롤바
    후륜 서스펜션 | Rear suspension 4-link 타입, 개별 스프링 / 쇼크업소버, 서브 프레임, 튜블러 안티-롤 바
    제동장치 형식 | Brakes 대각선 분할 듀얼 회로 브레이크 시스템, ESC 슬립 전자 제어, 유압 브레이크 어시스트, 전자 브레이크 서보, 전륜 disk / 후륜 disk
    휠 | Wheels 7.5J x 17", 15-스포크 터빈 디자인 휠
    타이어 | Tyres 225/45 R17
  • 동력성능/연료소모율 | Performance/Consumption
  • 최고 속도(km/h) | Maximum speed 222 (하이브리드 모드), 130 (전기 모드)
    가속 성능 0-100km/h(초) | Acceleration 7.6 (하이브리드 모드), 4.9 (전기 모드: 0-60km/h)
    주행거리 (km) 순수전기 주행거리: 25km / 최대 주행거리: 600km
    CO₂배출량(g/km) | CO₂emission 65
  • 중량/용량 | Weight/Capacities
  • 공차중량(kg) | Unloading weight 1634
    연료탱크(L) | Fuel tank capacity 40
    트렁크 용량(L) | Luggage capacity 280 / 1120 (2열 시트 폴딩시)
※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